인생온라인, 오픈베타 실시2017-04-13
게임명
인생온라인
서비스
오픈베타
모집인원
제한 없음
시작 및
모집일
4월13일~ (실시)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의 ‘인생온라인’이 지난 주 성공적인 사전공개테스트를 마치고, 오늘 13일(목)부터 OBT를 실시한다.

녹스게임즈에서 올해 상반기 심혈을 기울인 작품인 ‘인생온라인’은 무협 판타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무림 고수들의 숨막히는 명승부를 서정적으로 그려낸 웹RPG게임이다. 주요 특징으로는 여섯 가지의 직업을 유저가 전투에 따라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 ‘육도’ 시스템이 있는데, 이미 지난 사전공개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로부터 ‘다양한 실시간 전투를 캐릭터 별로 즐길 수 있어 신선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접속만으로 영구적인 능력치가 상승하는 ‘법보’ 시스템과 캐릭터의 전투력, 유저의 접속시간에 따라 주어지는 일일보상은 게임을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뿐만 아니라 탈 것 시스템 ‘귀수’를 비롯한 펫 시스템 ‘미호’, 전투력 상승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생사부’, ‘법보’와 같은 주요 콘텐츠를 재료 아이템없이 승급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이외에 ‘파티던전’이나 ‘보스레이드’에서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장비와 매일 끊임없이 진행되는 이벤트도 또 다른 즐길 거리이다.

OBT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30일(일)까지 ‘인생온라인’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모든 회원에게 정식오픈 기념쿠폰을 지급하는 ‘새로운 인생을 만나보세요!’이벤트를 진행하고, 같은 기간 메일 출석 체크하는 유저에게 출석일수에 따라 보상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자유게시판에 정식오픈 축하 메시지를 게시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인생온라인’의 필수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외에 상시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도 있다. 각 레벨을 달성할 때 마다 총 50만원상당의 아이템을, 신규 서버 오픈 후 일주일간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전설급 아이템’과 레벨업을 즉시할 수 있는 ’레벨승급단’을 준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사전공개 테스트를 통해 수렴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정식 오픈 하게 되었다.”며 “깔끔한 그래픽과 긴장감 넘치는 액션으로 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며, 안정적인 운영 관리와 꾸준한 업데이트로 회원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OBT는 13일(목) 오전 11시에 정식으로 오픈 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생온라인 홈페이지(http://ins.noxgame.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 http://www.noxgame.kr/ )는 웹과 모바일을 넘나들며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 퍼블리싱 전문 회사이다. 현재 ‘대청운온라인’, ‘대박온라인’, ‘미인어온라인’, ‘환성온라인’, ‘검색온라인’, ‘대천사온라인’ 등 대작 웹게임과 모바일게임인 ‘녹스(NOX)’, ‘히든 for kakao’, ‘COD’ 를 서비스 중이며, 올해도 다수의 라인업을 준비 중이다.
   오픈베타     공명온라인, 오픈베타 실시   7월24일~ (실시)
   오픈베타     신서유기, 오픈베타 실시   7월20일~ (실시)
   오픈베타     삼국정벌, 오픈베타 실시   7월18일~ (실시)
   오픈베타     폭풍온라인, 오픈베타 실시   7월12일~ (실시)
   오픈베타     여황제, 오픈베타 실시   7월6일~ (실시)
   오픈베타     나루토온라인, 오픈베타 실시   6월29일~ (실시)
   오픈베타     진삼국온라인, 오픈베타 실시   6월27일~ (실시)
   오픈베타     마블엔드타임아레나, 오픈베타 실시   6월21일~ (실시)
   오픈베타     닥사온라인, 오픈베타 실시   6월22일~ (실시)
   오픈베타     대장온라인, 오픈베타 실시   6월15일~ (실시)
   오픈베타     전설 온라인, 오픈베타 실시   6월13일~ (실시)
   오픈베타     신조자룡, 오픈베타 실시   6월7일~ (실시)
 1  2  3  4  5  6  7  8  9  10  ▷▷
  
 
 
GG게임소개 | 광고문의 | 개인정보보호정책 | 보도자료문의
Copyright ⓒ since 2004 GG게임.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