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온라인, 오픈베타 실시2017-06-29
게임명
나루토온라인
서비스
오픈베타
모집인원
제한 없음
시작 및
모집일
6월29일~ (실시)
 
RPG게임 ‘나루토온라인’은 인기 애니메이션 ‘나루토’, ‘나루토-질풍전’을 게임화한 작품으로, 집영사, 텔레비도쿄, 피에로의 공식 검수를 거쳐 반다이남코엔터테이먼트와 텐센트 게임즈가 공동 개발했다.

‘나루토’는 1999년부터 소년 만화 잡지 ‘주간 소년 점프’(집영사)에 연재된 만화 작품이다. 원작자 키시모토 히토시가 그린 멋진 ‘나루토’의 세계와 다양한 캐릭터들의 이야기는 많은 사람들을 매료 시켰다. ‘나루토온라인’역시, ‘나루토’세계관을 중심으로 개발되었다.

‘나루토온라인’ 이용자는 한 명의 하급닌자가 되어 다양한 캐릭터와 함께 모험을 펼친다. ‘호카게를 목표로 꼴찌 나루토’, ‘복수의 길로 가는 사스케’, ‘긴 머리를 자르는 사쿠라’, ‘항상 인생이라는 길에서 헤매는 카카시’, ‘에로 선인 지라이야’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나루토온라인’에는 200 여명의 원작 캐릭터가 이용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게임 내 세계에서 나만의 닌자의 길을 개척하고 세계에서 인정받기 위한 여행을 떠나보면 어떨까?

제작진에 따르면 ‘나루토온라인’은 제작 캐스트를 모아 애니메이션의 화려한 배경을 재현하고 세밀한 부분까지 충분히 반영했다고 한다. 게임 속 ‘일락라면’ 가게에서 수타 아저씨와 대화하거나 카카시가 좋아하는 영화 포스터를 볼 수 있을 정도다. 게임 캐릭터 음성 또한, 실제 모든 애니메이션 성우진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다.

고품질 게임 배경 이외에 ‘나루토온라인’에서는 원작의 수백 개 스킬을 재현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그림자 분신술’, ‘오이로케의 스킬’, ‘치도리’, ‘천년살인’, ‘그림자 분신술’ 등 다양한 스킬을 전투 중에 볼 수 있어 최상의 쾌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변화의 기술’, ‘생존 시련’, ‘닌자 시험’, ‘구미호 침공’ 등 ‘나루토’의 세계관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나루토온라인(http://naruto.game.picaon.com/Event/Open_Event.htm)’은 정식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전문 플랫폼 피카온(www.pica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픈베타     신서유기, 오픈베타 실시   7월20일~ (실시)
   오픈베타     삼국정벌, 오픈베타 실시   7월18일~ (실시)
   오픈베타     폭풍온라인, 오픈베타 실시   7월12일~ (실시)
   오픈베타     여황제, 오픈베타 실시   7월6일~ (실시)
   오픈베타     나루토온라인, 오픈베타 실시   6월29일~ (실시)
   오픈베타     진삼국온라인, 오픈베타 실시   6월27일~ (실시)
   오픈베타     마블엔드타임아레나, 오픈베타 실시   6월21일~ (실시)
   오픈베타     닥사온라인, 오픈베타 실시   6월22일~ (실시)
   오픈베타     대장온라인, 오픈베타 실시   6월15일~ (실시)
   오픈베타     전설 온라인, 오픈베타 실시   6월13일~ (실시)
   오픈베타     신조자룡, 오픈베타 실시   6월7일~ (실시)
   오픈베타     검우강호 온라인, 오픈베타 실시   6월1일~ (실시)
 1  2  3  4  5  6  7  8  9  10  ▷▷
  
 
 
GG게임소개 | 광고문의 | 개인정보보호정책 | 보도자료문의
Copyright ⓒ since 2004 GG게임.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