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08 추천 역시 모두의마블 재미는 여전 한듯 ㅋㅋㅋ   피융푸허   2014.04.12   2845
 


사실저도 모두의마블 꽤 플레이 안하다가
오랜만에 들어가서 다시 시작했는데
휴면 유저라고 이것저것 많이 챙겨 주더군요 땡큐 하게 ㅋㅋㅋ



제가 한참 플레이 할때는 없었던 큐브시스템이 신기 하더군요
휴면 유저 보상 덕분에 큐브로 꽤 많이
이것저것 건졌네요
A+카드 까지

간만에 플레이 하니깐 재미는 쏠쏠 ㅋㅋㅋㅋ
역시 보드게임에서는 모두의마블 만한게 없는듯 ㅋㅋ
 
 
 
 
 
13072 소감    추억의 SRPG장르. 프론티어사가 후기 [0]      립싱크   2015.10.21   5041
13071 추천    모바일 게임 크로우 추천해요 [0]      류화   2015.10.12   4698
13070 추천    최근 론칭한 게임 리뷰! [0]      옥수수수염차   2015.10.07   4756
13069 소감    삼국지 대물온라인 CBT 소감 [0]      페문   2015.09.23   4823
13068 추천    마비노기의 옛~ 추억과 나의기사단ㅋㅋㅋ [0]      옥수수수염차   2015.09.11   5389
13067 소감    마비노기 나의 기사단 여캐 소감 [0]      립싱크   2015.09.03   5704
13066 소감    신작 횡스크롤 RPG 하트오브스톰 [0]      립싱크   2015.08.24   4975
13065 소감    가슴이 시키는 삼국지게임 연희삼국 소감 [0]      립싱크   2015.08.17   4684
13064 소감    카트라이더 신규아이템 후기 [0]      립싱크   2015.08.17   4080
13063 소감    7월 무더위 속에 나타난 더위소 [0]      enim   2015.07.28   4147
13061 소감    서든어택 유령잡기 후기 [0]      단칼박살   2015.07.25   3942
13060 추천    메이플스토리2 너무 귀엽네요! [0]      enim   2015.07.23   3907
13059 소감    무협실화를 담은 탈 for kakao 초반 후기 [0]      립싱크   2015.07.22   3184
13058 추천    모바일 추천 겜ㄱㄱ [1]      가다랑어임다   2015.07.20   3022
13057 소감    모바일 축구 매니지먼트게임 풋볼마에스트로 [0]      립싱크   2015.07.16   2633
13056 추천    모바일 RPG 천살 강추!!!! [0]      가다랑어임다   2015.07.06   2766
13054 추천    기대중인 와호장룡 [0]      토니자   2015.06.28   3081
13053 추천    로도스도전기 [0]      아트   2015.06.28   3415
13051 추천    삼국지 게임중 가장 높은평가 [0]      수호세례   2015.06.25   3136
13050 추천    진진돌이 에볼루션 웹툰! 모바일게임 출시~ [0]      마일드식스   2015.06.15   3121
13049 추천    라이벌킹덤 강추! [0]      enim   2015.06.09   2890
13048 추천    이색온라인 추천! [0]      드와이트   2015.06.05   3021
13047 소감    YD 갓오하 꿀잼이네요! [0]      enim   2015.06.04   3128
13046 소감    던전크러쉬 for kakao 짧은 소감! [0]      립싱크   2015.06.01   3186
13045 추천    와이디에서 나온 갓오하 추천합니다! [0]      와따빡   2015.05.29   2680
13044 소감    삼국 프로야구 플레이 소감 [0]      enim   2015.05.21   2479
13043 추천    괴도루팡 후기 [0]      에이포   2015.05.21   2810
13042 소감    무한돌파 삼국지 짧은 후기 ㅎㅎㅎ [0]      립싱크   2015.05.12   2901
13041 소감    MXM 두번째 테스트 플레이 짧은 소감 [1]      립싱크   2015.05.06   3099
13040 추천    어벤져스2의 연장선 마블 퓨처파이트 [0]      토니자   2015.05.05   321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GG게임소개 | 광고문의 | 개인정보보호정책 | 보도자료문의
Copyright ⓒ since 2004 GG게임.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