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52 소감 레볼루션, 우선은 메인퀘부터!   아벨   2017.02.10   2058
 

보니까 레볼루션이 이번에 G랭크 이달의 게임상 1월 거 받았더군요.

뭐 거의 1월을 지배한 게임이라고 봐도 무방하니 놀랄 일이 아니긴 하죠.

지금 공식 카페 회원수는 113만 명이던데, 오픈 2달도 안된 걸 감안하면... ㅎㄷㄷ



저는 한 2주 쯤 쉬다가 만렙도 150까지 풀리고 신지역도 생기고 했다길래 복귀했는데

보니까 생각보다 메인퀘를 많이 안 깼길래 메인퀘부터 좀 밀려고 합니다.




평소에 투력에 투자를 많이 했던 상태라

밀린 메인퀘는 되게 쉽게 쉽게 깨지네요.

겸사겸사 보상도 많이 받고 ㅎㅎㅎㅎ


후딱 제 레벨에 맞게 밀어버리고, 캐릭 돌리면서 만렙 향해서 달려야겠습니다.

 
 
 
 
 
13197 추천    동화같은 퍼즐게임 아라미 퍼즈벤처 [0]      아벨   2017.08.18   129
13196 소감    권력 최적화는 잘 했네요 [1]      아벨   2017.08.18   158
13195 소감    무과금 7일차 접어드네요 [0]      아벨   2017.08.04   663
13194 소감    데카론 이벤트 ㅎㄷㄷ하네유 [0]      아벨   2017.07.28   710
13193 소감    마비노기 체인슬래시 기대이상이네요 [0]      아벨   2017.07.28   530
13192 소감    에핑이들 넘 기요어 [2]      헬로우키티   2017.07.14   885
13191 추천    이정도 수준이면 하이퀄리티 모바일게임? [1]      아벨   2017.07.07   1061
13190 소감    레볼루션 토너먼트 하이라이트 클럽 또 나왔습니다 ㅋㅋ [0]      헬로우키티   2017.07.07   801
13189 소감    마비노기 미리 시네마틱영상 공개됐네요 [1]      아벨   2017.06.30   905
13188 소감    리니지2레볼루션 이제 만렙 여기저기 나오는군여 [1]      헬로우키티   2017.06.30   1006
13187 소감    반지 이거 뭐야 ㅋㅋㅋㅋ [2]      아벨   2017.06.23   1200
13186 추천    다크어벤저3 이번에 제가 가장 기대하고있는 모바일게임 [2]      아벨   2017.06.19   1163
13185 소감    뮤오리진 일꾼 이제 대체됐네요 [1]      아벨   2017.06.16   1080
13184 소감    커스터마이징 세심하네요 ㄷㄷㅋ [0]      아벨   2017.06.09   1307
13183 소감    마영전 신캐소식 반갑네요 ㅋㅋ [1]      아벨   2017.06.09   1117
13182 소감    아제라 아이언하트 보면 기술이 좋아지긴했어요 정말 [1]      헬로우키티   2017.06.05   1194
13181 소감    하유 대격변이네요 ㅎㅎ [1]      아벨   2017.05.31   1310
13180 소감    아제라:아이언하트 기다린 보람 제대로 느낍니다. [0]      아벨   2017.05.30   1245
13179 소감    아제라 아이언하트 장난 아니군요 [1]      아벨   2017.05.26   1271
13178 소감    귀여운 캐릭터들이 나오는 [타운스테일] 플레이 영상 [0]      옥수수수염차   2017.05.24   1232
13177 소감    UR 만들고 싶어요 ㅋㅋ [1]      아벨   2017.05.19   1306
13176 소감    바람의전사 CBT 후기입니다 [0]      아벨   2017.05.18   1351
13175 추천    PC에서한 프리스타일2 향수를 느낄 수 있습니다 [0]      옥수수수염차   2017.05.11   1286
13174 소감    반지 매출순위는 볼때마다 올라있음ㄷㄷ [1]      아벨   2017.05.04   1528
13173 소감    소품을 탐하는 촬영스태프? ㅋㅋ [1]      헬로우키티   2017.04.28   1542
13172 추천    색다른 AOS인데 꿀잼입니다 ㅋ [0]      아벨   2017.04.28   1493
13171 추천    보는 즐거움이 상당한 수집형RPG 출시예정 ㅎ [1]      아벨   2017.04.28   1429
13170 추천    레이드 매니아면 디바인레이드도 좋을듯 [1]      아벨   2017.04.21   1605
13169 소감    알피저스 MMORPG 궁수 육성방법 [0]      옥수수수염차   2017.04.18   1722
13168 소감    청춘온라인 이벤트가 무슨 미친 수준 ㄷㄷ [0]      헬로우키티   2017.04.18   1503
 1   2  3  4  5  6  7  8  9  10  ▷▷
 
 
 
 
 
GG게임소개 | 광고문의 | 개인정보보호정책 | 보도자료문의
Copyright ⓒ since 2004 GG게임.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