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감 배린이의 배그 일기   아벨   2017.12.15   4930
 



요즘에 사람들이 많이 해서 저도 이번에 해보려고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처음하면 카카오섭에서 하라고해서

카섭에서 시작한지 이틀된 배린이 인데요.

시작해서 낙하산을 타고 마을은 무서워서 외곽쪽에 떨어져서 눈치보고 가려고했는데

 

 

낙하산에서 내리자 마자 차에 치임 ㅂㄷㅂㄷ

배린이인데 좀 지나가주시지...

(제가 하고도 말도 안되는 소리인것 같은..그냥 푸념임 )

 

 

그리고 두번째판은 차에 안치이려고 산으로 다니고

자기장 쪽으로 발바닥에 땀나도록 뛰어갔는데

갑자기 미니맵이 빨개지더니 펑펑펑..

제옆에도 펑..

(나중에 레드존에 있으면 저렇게 된다는걸 알았어요. 멘붕 ㅠㅠ)

잠시 쉬는 중입니다. 

영상들을 찾아보니까 다들 잘하시는분들것 밖에 없어서

왕초보 배린이가 참고할만한 영상이나 팁 같은거 없을까요?

 
 
 
 
 
13316 소감    아 그냥 만들었는데... [0]      포큐스   2018.12.11   20
13315 추천    아스텔리아, 고민한 직업 2가지 [1]      포큐스   2018.12.10   186
13314 추천    혹시 미르의전설2 리부트 아는 사람? [0]      토토   2018.12.07   166
13313 추천    외모지상주의 갓갓 겜으로 나왔네 [0]      징초   2018.12.07   151
13312 소감    이제 좀만 있으면 희귀 방어구 갑니다~ [0]      포큐스   2018.12.06   294
13311 추천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 !! [0]      뚜범   2018.12.05   180
13310 추천    무협게임 좋아한다면 즐길만한 듯. [0]      로드호그   2018.12.04   213
13309 추천    리니지를 하셨다면 다들 아실 분. [0]      로드호그   2018.12.03   251
13308 소감    아 왤케 재밌지.. [0]      포큐스   2018.11.30   207
13307 추천    블레이드 앤 소울을 담은 모바일 [0]      숑키   2018.11.30   241
13306 소감    옛 추억도 되살아나고...마음에 드네요. [0]      로드호그   2018.11.30   300
13305 추천    와.. 이거 대박인데요? [0]      포큐스   2018.11.29   228
13304 추천    사람 수가 점점 더 늘어나는 듯 [0]      로드호그   2018.11.29   284
13303 추천    채화성이랑 시엘 서버 둘 다 마음에 드는군요. [0]      로드호그   2018.11.28   311
13302 소감    세월 정말 빠르네요 ㅎㅎ;; [0]      루플라   2018.11.28   120
13301 추천    블소시리즈 중 유일 막내 탈출 시리즈 [0]      리스트   2018.11.27   269
13300 추천    리니지2레볼루션에서 배트맨이 나오다니 [0]      로드호그   2018.11.27   292
13299 추천    채화성은 정말 매력적인 듯 [0]      로드호그   2018.11.26   178
13298 추천    액션을 중시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 [0]      지존박스   2018.11.26   238
13297 추천    리니지2 46레벨 찍었습니다..ㅎㅎ [0]      포큐스   2018.11.23   354
13296 소감    아덴 섭 플레이 소감 [0]      로드호그   2018.11.22   251
13295 소감    리니지 2M 소감!! [0]      뚜범   2018.11.21   215
13294 추천    역시 아처는 여성이어야 제맛인 듯 [0]      로드호그   2018.11.21   344
13293 소감    블소M 디렉터스 컷을 보고 [0]      리스트   2018.11.21   176
13291 추천    오크 전쟁의 서막 [0]      사신제왕   2018.11.20   160
13290 소감    블레이드 & 소울 S 인게임 트러일러 소감!! [0]      뚜범   2018.11.20   254
13289 추천    아이온 2 엔씨소프트 기대작!! [0]      뚜범   2018.11.20   224
13288 소감    모바일 게임 그래픽의 정점을 찍을 게임이 나오네요.. [0]      지존박스   2018.11.20   243
13287 추천    R2 신규서버가 나올 예정이군요. [0]      로드호그   2018.11.19   240
13286 추천    오우. 아스텔리아가 사전예약을 한다니. [0]      로드호그   2018.11.16   379
 1  2  3  4  5  6  7  8  9  10  ▷▷
 
 
 
 
 
GG게임소개 | 광고문의 | 개인정보보호정책 | 보도자료문의
Copyright ⓒ since 2004 GG게임.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