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게임

스노우파이프, 아포칼립스 세계관 ‘프로젝트S’로 글로벌 시장 출사표

작성일: 2021.08.24 | 조회수: 2632
- 메인 테마곡에 정재일 작곡가 참여
- 완성도 높은 그래픽과 아트웍으로 주목받아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가 신작 전략 RPG ‘프로젝트S’로 글로벌 시장에 도전한다.

스노우파이프의 야심작인 ‘프로젝트S’는 세계 종말 이후를 그리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기반으로, 백신을 찾기 위한 좀비와의 혈투 그리고 생존을 향한 여정을 담은 전략 RPG(역할수행게임)이다. 특히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폴아웃 쉘터 등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장르이기도 하다.

‘프로젝트S’는 탄탄한 시나리오와 함께 각종 PVP모드, 전략적인 플레이를 돕는 쉘터를 기반으로 하는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들로 유저들의 흥미를 자극할 예정이다.

메인 테마곡 제작에는 정재일 작곡가가 참여한다. 정재일 작곡가는 영화 <바람>, <옥자>등의 음악 제작에 참여하였으며, 아카데미 시상식 4관왕에 빛나는 <기생충>의 음악감독을 맡아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세계관에 걸맞은 높은 완성도의 아트웍과 그래픽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유저 및 퍼블리셔들로부터 기대를 받고 있는 프로젝트다.

한편 스노우파이프는 ‘프로젝트S’의 2022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에 매진하고 있으며, 2021 지스타 B2B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스노우파이프, 아포칼립스 세계관 ‘프로젝트S’로 글로벌 시장 출사표 본문 이미지
다른 신작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