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맨드 앤 컨커 리마스터 컬렉션
‘커맨드 앤 컨커 리마스터 컬렉션’은 레몬 스카이 스튜디오가 재구성한 그래픽과 텍스처를 통해 4K를 지원하며, 오리지널 C&C 타이틀의 작곡가인 Frank Klepacki가 이 프로젝트를 위해 리마스터한 7시간 분량의 음악, Tiberian Sons와 함께 새롭게 녹음된 20개가 넘는 트랙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커맨드 앤 컨커’는 GPL을 따라 소스코드를 공개한 최초의 주요 RTS 프랜차이즈 중 하나가 되었다. 이미 TiberianDawn.dll 및 RedAlert.dll, 그리고 해당소스 코드가 GPL 3.0 버전 라이선스에 따라 공개되었으며, 이 버전을 통해 향후 몇년동안 ‘리마스터 컬렉션’과 커뮤니티 프로젝트에 대한 강력한 모드 지원을 가능하게 할 예정이다.
‘커맨드 앤 컨커 리마스터 컬렉션’의 심의 등급은 15세 이용가로 스팀 및 오리진 용 PC로 출시되었으며 24,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장르의 표준이 되었던 RTS의 귀환
Petroglyph Games의 기존 Westwood Studios™ 팀원들은 이 헌신적인 커뮤니티와 협력해, 게임의 모든 요소를 진정하고 멋진 4k 디테일로 빚어냈다. 캠페인과 더불어 멀티 플레이도 오늘날의 기준에 맞춰 완전히 새로 만들어졌다.
▶리마스터된 전설의 사운드 트랙
원작의 작곡가인 Frank Klepacki는 타이베리안 던과 커맨드 & 컨커: 레드 얼럿™의 숨겨졌거나 미공개된 트랙을 포함해, 7시간이 넘는 음악들을 리마스터했다. Frank Klepacki와 The Tiberian Sons의 20곡이 넘는 신규 트랙도 이 컬렉션에 포함되어 있다.
▶수많은 보너스 기능과 콘텐츠
그래픽 전환과 대규모 보너스 갤러리부터 완전히 새롭게 설계된 사이드 바 UI와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주크 박스까지, 커맨드 앤 컨커 리마스터 컬렉션은 C&C 팬들께 보내는 사랑의 편지이다.

댓글 (0)
1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