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 어썰트
 
 
장르  밀리터리 슈팅 비디오게임
제작사  남코
유통사  SCEK
기종  PS2
출시일  2002,11,28
조회수  5574


전국시대…
적대적인 전쟁들로 상처 입은 시대…
지옥의 변방에서 삶과 죽음 사이에 갇힌 인간들을 악마의 전사로 만들어 대학살과 폭정을 일삼는 키가이 장군은 변방의 국가들을 점령해 가고 있었다.

평화의 나라 “텐신”도 저주받은 키가이 부대의 힘에 무너지고 만다. 키가이는 왕족을 몰살시켰지만 고혹한 매력과 신비한 능력을 지닌 왕족의 공주 “코토”를 자신의 혐오스러운 부활의식의 제물로 삼아 그녀의 신비로운 힘을 얻으려 한다.
이에 “코토” 공주를 구하려는 두 명의 닌자 “구렌”과 “군조”는 금지된 무기를 꺼내들고 공주를 찾기 위해 분연히 일어선다.

▶SCEK 발매 최초의 건슈팅 게임이며 건 서바이버 3에 이은 두번째 건슈팅 게임

▶건콘을 제작한 남코의 작품으로 발매 시기가 일본과 거의 차이가 없음

▶과거를 배경(전국시대)으로 한 첫번째 건슈팅 게임

▶TGS(도쿄 게임쇼)에서 남코의 최고 기대작으로 선보임

▶뛰어난 그래픽에 빠른 스피드를 더하여 100% 몰입하여 건슈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경쾌한 BGM과 사운드 이펙트, 사격시 효과 등이 매우 뛰어나 실제 사격하고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남코의 가정용 게임답게 아케이드에 없었던 많은 모드들이 추가되어 재미를 더합니다.

▶2명의 플레이어가 화면분할 없이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과거가 배경이므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적의 공격과 아이템으로 신선한 재미를 줍니다.

▶적당한 난이도와 스토리, 이벤트 등으로 긴장의 이완없이 장시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추가되어 있는 연습 및 미니 게임 모드는 본 게임과는 달리 여러명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가벼운 게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2  3  4  5  6  7 
 
 
 
GG게임소개 | 광고문의 | 개인정보보호정책 | 보도자료문의
 
Copyright ⓒ since 2004 GG게임.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