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 오디션’은 3매치 장르(같은 종류 블록 3개를 연결하는 퍼즐게임류)에 ‘오디션’ 특유의 음악과 댄스, 패션, 커뮤니티, 배틀 등을 결합한 신개념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퍼즐 오디션’은 다른 유저와의 실시간 1:1 배틀 및 50인 동시 참여 배틀로얄을 통해 차별화를 꾀했다. 50인 동시 참여 실시간 배틀로얄은 모바일 3매치 퍼즐게임 중 최초다.
배틀로얄 모드는 기본적으로 장애물 갯수가 가장 비슷한 상대방을 공격하도록 설정돼 있는데, 매 경기마다 동일하게 주어지는 3종류의 스킬을 얼마나 적시에 사용해 추가 딜을 넣는지에 따라 경기 양상이 달라진다. 스킬은 '장애물 많은 유저 공격', '장애물 적은 유저 공격', '현재 1위 유저 공격'으로, 각 2번의 사용횟수 제한 및 5초의 쿨타임이 있다. 가령, 현재 내 화면에 장애물이 많아진 경우 '장애물 적은 유저 공격' 버튼을 눌러 순식간에 순위를 역전시킬 수 있다.
유저들은 또한, 배틀로얄 플레이 횟수에 따라 '배틀로얄 시즌패스'(일반 및 프리미엄) 보상을 받는다. 1경기를 정상적으로 마친 경우에 플레이 횟수가 더해진다. 만약 경기 초반에 탈락했다면, 현재 1위를 달리고 있는 플레이어의 경기를 관전하면서 박수 응원을 보낼 수도 있다.
‘퍼즐 오디션’은 실시간 50인 배틀로얄 모드 외에도 게임 친구 또는 ‘퍼즐 오디션’이 자동으로 매칭해주는 다른 유저와의 실시간 1:1 대전모드를 지원한다.
1:1 대전모드는 5월28일부터 오픈 예정이며, 한빛소프트는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실시간 2:2, 3:3, 길드전 등 팀전 콘텐츠를 추가로 구현, 대결하는 재미를 극대화 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