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레전즈 제트에이’, 올 가을 출시 예고 및 특별 영상 공개 등록일: 2025.03.07 조회수: 308
- 인간과 포켓몬이 공존하는 도시를 목표로 재개발 진행중인 ‘미르시티’에서 새로운 이야기 전개
- 시리즈 최초 실시간 배틀 도입, 새로운 게임성 추가로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포켓몬 승부 가능
- 일부 포켓몬은 진화의 한계를 넘어선 진화 ‘메가진화’ 가능, 활용 방식에 따라 배틀 승패 좌우
The Pokémon Company(도쿄 미나토구, 대표이사 이시하라 츠네카즈)는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Pokémon LEGENDS Z-A(포켓몬 레전즈 제트에이)’(이하 ‘Pokémon LEGENDS Z-A’)의 올해 가을 출시를 발표하고 주요 특징을 소개하는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Pokémon LEGENDS Z-A’는 인간과 포켓몬이 공존하는 도시를 목표로 재개발이 진행중인 ‘미르시티’를 무대로 모험이 펼쳐진다.
주인공은 여행으로 미르시티를 방문해 어떤 사건을 통해 치코리타, 뚜꾸리, 리아코 등 세 마리의 포켓몬 중 한 마리를 파트너로 삼아 포켓몬 트레이너가 되고, 이곳에서 만난 동료들과 함께 도시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사건에 도전한다.
미르시티에는 포켓몬과의 공존을 목적으로 최신 기술에 의해 정비된 ‘와일드 존’이 존재하며, 이 구획 안에는 야생 포켓몬들이 서식하고 있어 배틀을 하거나 몬스터볼을 던져서 잡을 수 있다.
‘Pokémon LEGENDS Z-A’의 배틀은 지금까지의 「포켓몬스터」 시리즈에서 경험했던 방식이 아니라, 포켓몬과 트레이너가 함께 행동하며 트레이너의 지시에 따라 포켓몬이 기술을 사용하는 실시간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타입 상성을 비롯해 포켓몬을 교체하거나 기술을 선택하는 타이밍, 기술의 범위와 발동 시간 등 새로운 게임성이 추가되어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포켓몬 승부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일부 포켓몬은 진화의 한계를 넘어선 진화 ‘메가진화’가 가능하며, ‘메가진화’ 활용 방식에 따라 배틀에서의 승패가 크게 좌우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Pokémon LEGENDS Z-A’ 공식 사이트(https://pokemonkorea.co.kr/legends_Z-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품 정보]
타이틀: Pokémon LEGENDS Z-A
발매일: 2025년 가을
메이커: Nintendo
제작: GAME FREAK inc.
대응 기종: Nintendo Switch
장르: 액션 RPG
대응 언어: 한국어, 영어, 유럽 스페인어, 라틴 아메리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중국어(간체자), 중국어(번체자)
이용등급: 심사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