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신화: 오공’, 엔비디아 DLSS 적용한 최신 트레일러 영상 공개 등록일: 2021.08.23 조회수: 1245
AI 컴퓨팅 기술 분야의 선두주자인 엔비디아(www.nvidia.co.kr, CEO 젠슨 황)가 지포스닷컴(GeForce.com)을 통해 언리얼 엔진 5(Unreal Engine 5) 게임 최초로 엔비디아 DLSS를 적용한 ‘검은 신화: 오공(Black Myth: Wukong, http://www.heishenhua.com/)’의 최신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게임 사이언스(Game Science)에서 개발 중인 AAA급 타이틀 검은 신화: 오공이 지포스닷컴을 통해 선보인 이번 트레일러는 전 세계에서 주목을 받은 지난 트레일러에 이은 12분 상당의 최신 영상이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언리얼 엔진 5 게임 최초로 엔비디아 DLSS를 적용해 더욱 향상된 게임 플레이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트레일러는 게임 플레이 외에도 흥미로운 스토리, 심미적인 비주얼 및 컷신(cutscene) 등 다양한 장면을 제공한다.
검은 신화: 오공은 게이머들에게 친숙한 손오공 신화와 더불어 16세기 중국 장편소설 서유기를 소재로 한 액션 RPG 게임이다. 엔비디아는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받는 해당 타이틀에서 지포스 RTX 플레이어가 최고의 게이밍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게임 사이언스와 협력하고 있다.
검은 신화: 오공 최신 트레일러 관련 지포스닷컴 포스팅:
https://www.nvidia.com/en-us/geforce/news/black-myth-wukong-geforce-rtx-unreal-engine-5-nvidia-dlss-trai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