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31일 인기 애니메이션 ‘주술회전’ 만난다! 등록일: 2024.07.24 조회수: 288
- ‘서머너즈 워’, 이달 31일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주술회전’과 이달 31일 10주년 기념 컬래버레이션 실시
-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주술회전’ 주요 캐릭터 등장하는 티저 영상 공개, 글로벌 유저 기대 조성
- 사전 기대평 이벤트도 진행, ‘서머너즈 워’ 실물 굿즈 등 다양한 참여 선물 지급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올해 또 한 번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컴투스는 오는 7월 31일 ‘서머너즈 워’와 인기 애니메이션 ‘주술회전’의 협업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서머너즈 워’는 지난 1월에 이어 해외 대작 콘텐츠와 유례없는 연중 두 번째 대형 컬래버를 진행하고 유저들에게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협업은 애니메이션 작품과 진행하는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게임 속에서 구현될 협업 콘텐츠 비주얼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서머너즈 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은 이타도리 유지, 후시구로 메구미, 쿠기사키 노바라, 고죠 사토루 등 ‘주술회전’ 주요 캐릭터들이 등장, 심연의 고대 거인에게 맞서는 모습을 담았다.
컴투스는 본격적인 컬래버레이션에 앞서 오는 7월 30일까지 사전 기대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저 영상에 양식에 맞춰 컬래버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작성하고, 구글폼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 신비의 소환서 등 아이템 보상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각 속성 소환서, 10명에게 ‘서머너즈 워’ 데빌몬 무드등을 추가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현재까지 전 세계에서 누적 매출 30억 달러를 아시아와 웨스턴 시장에서 고루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히트작이다. 올해 10주년을 맞아 대형 IP 컬래버를 비롯해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일 년 내내 전개해 나가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과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smonwa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