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서버 ‘유타’ 전격 오픈
- 신규 클래스 ‘랜서’ 등장 및 신규 장비 티아라 추가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가 에피소드 7 스위치와 신규 캐릭터 랜서를 동시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금번에 오픈되는 에피소드 7 스위치에서는 새로운 장신구'티아라'와 전설, 영웅을 포함한 6종의 시즌 펫, 시즌 보스 '대악마 바알'의 등장과 콜로세움이 개선되어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동시에 업데이트되는 신규 캐릭터 랜서는 창술과 정령술을 혼합하여 사용하며 대인전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는 클래스다. 태세 전환이란 스킬을 통해 근거리, 원거리 공격 전환이 가능하며 연계 스킬을 통해 상대방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이와 함께, 에피소드 7 스위치, 신규 캐릭터 랜서, 신규 서버 유타 오픈에 맞추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에피소드 7 스위치 이벤트로는 사전 예약 쿠폰을 통해, 유저들의 의견이 반영된 차원의 소울, 마룬의 복구 주문서, 장신구 복구 주문서 선택 상자, 에피소드 7 기념 지원품 상자, 특급 미확인 몬스터 증표, 특급 펫 뽑기 카드 상자, 1억 골드 상자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신규 캐릭터 랜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모든 유저에게 빛나는 펫 뽑기 상자 2,800개, 프리미엄 펫 뽑기 상자 200개 등 총 3,000개를 지급한다.
신규 서버 유타 오픈과 함께, 신규 유저 출석 이벤트, 신규 서버 버프 이벤트, 도감 이벤트, 랭킹 이벤트가 진행되며, 신규 서버 전용 상품이 판매된다. 특히 랭킹 이벤트를 통해서 100위를 달성한 유저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폰 16 PRO MAX, 아이폰 16 PRO, 아이폰 16 PLUS, 에어팟 증정 등의 가치 있는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오스 레드’ 공식 홈페이지(www.eos-re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