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같이8 외전 Pirates in Hawaii’ 패키지판 예약판매 개시 등록일: 2024.11.12 조회수: 121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5년 2월 21일 발매예정인 ‘용과 같이8 외전 Pirates in Hawaii’(이하, ‘용과 같이8 외전’)의 PlayStation®5, PlayStation®4 패키지판 예약판매를 금일 11월 12일 오후 12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 패키지판 예약구매 특전 : 파이리츠 리유저블 백
■ 한정판: 마지마 고로 컴플리트 박스
■ ‘마지마 고로 컴플리트 박스’ 소개 영상
[마지마 고로 컴플리트 박스 구성물]
・ ‘용과 같이8 외전 Pirates in Hawaii’ 게임 본편
・DLC(디럭스 업그레이드) 바우처 코드
・마지마 고로 해적 룰렛 주니어
・마지마 고로 해적 룰렛 주니어 ‘용과 같이8 외전 Pirates in Hawaii’ 아크릴 아트 보드(A4 사이즈)
・마지마 고로의 안대 레플리카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판은 2025년 2월 20일(목) 23:59까지 예약 구매하시면 본 특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스가 이치반 해적 크루 세트', '카스가 이치반 코디네이트 세트'는 예약 기간이 끝난 후 유료 판매될 예정입니다.
※'카스가 이치반 해적 크루 세트'는 본편 2장에서 주인공의 해적선 강화 이벤트 후에 수령할 수 있습니다.
※'카스가 이치반 코디네이트 세트'는 본편 2장의 코디네이트 요소 개방 이벤트 후에 수령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로 획득한 선원 및 코디네이트는 위업 챌린지 등의 달성 목표 항목에 포함되지 않으니 주의해 주십시오.
■ 스토리
일찍이 흉악무도한 야쿠자라 불리며 두려움을 샀던 마지마 고로가 잃어버린 기억과 보물을 찾아 드넓은 바다를 누빈다.
밀레니엄 타워에서 키류와 함께 싸운 뒤 반년이 지났다.
마지마 고로는 난파된 배의 잔해와 함께 어느 외딴섬의 모래사장에 떠밀려온다.
자신의 이름조차 잊은 마지마는 잃어버린 기억의 단서를 찾기 위해, 목숨을 구해준 섬 소년 노아와 함께 광대한 바다로 나서게 된다.
그러나 그곳은 전설의 보물을 둘러싸고 악당들이 눈을 번뜩이는 일촉즉발의 세계였는데――.
■ 해적선 '고로마루'로 드넓은 바다를 모험
동료를 모으고 해적선을 커스터마이즈. 최강의 해적단을 꾸려 바다를 누비자!
적 해적선을 발견하면 포격과 함께 해전에 돌입.
대미지를 주며 적선에 접근한 뒤, 배에 직접 올라타 선장을 쓰러뜨려라!
강적을 물리치고, 보물섬을 찾아내, 보물을 손에 넣자.
■ 2종류의 스타일로 싸우는 진화한 배틀 액션
마지마의 대명사이자 속도감 넘치는 '광견' 스타일에 더해, 커틀러스 등의 다채로운 해적 도구를 활용하는 '파이리츠' 스타일이 새롭게 등장!
상황이나 취향에 맞게 2종류의 스타일을 구사하며 적을 격퇴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