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블 위딘 2’는 서바이벌 호러 게임 ‘이블 위딘’의 보다 진화한 후속작이다. 플레이어는 전작에 이어 이번 작품에서도 주인공을 맡은 형사 ‘세바스찬 카스텔라노스’가 되어 게임을 진행하며, 죽은 줄로만 알았던 딸을 구하기 위해 악몽의 세계로 여정을 떠나게 된다.
스토리
직업, 가족, 희망, 모든 것을 다 잃은 형사 세바스찬 카스텔라노스는 불행의 구렁텅이에 빠져 있었다. 그러나 어느 날 죽은 줄로만 알았던 딸 ‘릴리’가 살아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수수께끼의 조직 ‘뫼비우스’에 의해 STEM 세계를 만들기 위한 실험의 희생물로 바쳐진 릴리. 그는 딸을 구출하기 위하여 자신의 인생을 파멸로 몰아넣은 원흉인 ‘뫼비우스’와 협력 할 수 밖에 없다.
STEM의 세계는 온통 꼬이고 비틀어진 끔찍한 세상이며, 사방에 악몽과도 같은 위험들이 도사리고 있다. 그는 어떤 수단을 사용해서라도 역경을 이겨내고 살아남아야 한다. 마지막 희망을 비극으로 만들지 않기 위해, 그는 다시 악몽의 세계로 발걸음을 옮긴다.
- 악몽 속으로 들어가 과거의 삶을 되찾고, 자신을 비롯하여 사랑하는 사람들을 구하라.
- 용기가 있다면 가능한 멀리까지, 가능한 빠르게 악몽의 세계를 탐험하고 현명하게 대처하라.
- 당신을 잔인하게 찢어버리려는 끔찍한 괴물들과의 싸움에서 살아남아라.
- 함정을 만들거나, 은밀하게 이동하거나, 뛰거나, 숨어가면서, 한정된 탄약으로 공포를 이겨내라.
- 본능을 자극하는 공포와 박진감,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스릴과 공포의 순간으로 가득한 세상에 도전하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