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리스티드에서는 한 명의 병사가 아닌 한 분대를 지휘할 수 있습니다! 분대 기반 MMO 게임인 Enlisted 는 20세기에 벌어진 가장 치열했던 전투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수 백명의 병사와 전차, 그리고 항공기가 펼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러 번의 기회
각 플레이어는 전투 중 AI가 조종하는 병사들이 포함된 분대를 지휘하게 됩니다. 만약에 병사를 잃더라도 분대 내 다른 병사로 즉시 변경하여 전투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이 덕분에 Enlisted 에서는 마치 2차 대전을 그대로 재현한 듯한 전투를 펼칠 수 있습니다!
상징적인 전장
세계 각지에서 전투를 펼칠 수 있습니다! 태평양의 섬에서 전투를 펼치거나 노르망디의 마을에서도 전투를 펼칠 수 있으며 더 나아가 베를린의 거리나 모스크바의 눈덮인 들판, 스탈린그라드의 중심부나 튀니지의 모래 폭풍 속에서도 전투를 펼칠 수 있습니다!
Enlisted 는 미국, 소련, 독일 그리고 일본으로 구성된 4개 국가가 등장합니다. 이 중 한 곳 또는 여러 곳을 골라 다양한 주특기를 지닌 무수한 분대들을 통해 나만의 군대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것에 그치지 않고 여러분의 선택에 따라 전장, 무기, 장비는 물론 의상까지 다른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다양한 무기
보병 뿐만 아니라 350여 종의 군용 장비들이 등장합니다. 전차는 물론 장갑차, 오토바이를 만나볼 수 있으며 전투기와 폭격기까지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동시에 전차장과 조종사 또한 모든 훈련을 마친 채로 전장에 투입되기 때문에 장비가 손상되었을 경우 직접 전투에 참전하여 보병 분대의 역할도 수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양한 병과
각 병과만의 특성과 특화된 무기를 가지고 있는 16 종의 병과가 등장합니다. 이 중 무기의 경우 소형 화기 뿐만 아니라 대전차무기, 중기관총, 대공포, 로켓 발사기, 화염방사기, 총류탄 발사기 등 중화기를 사용할 수 있으니 상황에 따른 적절한 선택을 통해 어떤 난관이든 헤쳐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이를 통해 공수부대원을 적 전선의 후방에 투입하거나, 구조물을 통해 요새화를 하는 것 외에도 수 십 가지의 전략을 사용하여 임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