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자도, 숙련자도 즐길 수 있는 '페르소나' 시리즈 최신작이 마침내 등장했다. '페르소나'는 현대 일본의 거리를 무대로 학교와 우정, 연애 등의 일상적인 일을 경험하면서 동시에 기이한 소문과 도시 전설 등 불가사의한 사건에 맞서 싸우는 청춘 RPG 시리즈. '페르소나'는 마음의 힘 '페르소나' 능력에 눈뜬 소년 소녀들이 수많은 어려움에 맞서 싸우고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지난 시리즈를 플레이하지 않았다고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이번 작품만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 대도시 '도쿄'가 무대, 스릴 있는 이중 생활
플레이어는 대도시 '도쿄'로 전학 오게 된 주인공 소년이 되어 즐거운 일 년을 보낼 수 있다. 낮에는 고등학생으로 대도시에서 펼쳐지는 학교 생활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학교에 다니며 방과 후에는 친구들과 놀러 가거나,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혹은 데이트를 하는 등 하루하루를 어떻게 보낼지는 플레이어의 자유다.
★ 나쁜 어른을 응징하라, 비교할 수 없는 볼륨이 주는 짜릿한 RPG
방과 후에는 괴도가 되어 약자들을 돕기 위해 대도시에서 몰래 활약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사람들을 괴롭히는 나쁜 어른들의 마음속 세계 '팰리스'에서 비뚤어짐의 근원인 '보물'을 훔치고 개심시켜야 한다. 마음의 세계 '팰리스'는 주인의 욕망에 따라 고성이나 미술관, 심지어는 피라미드에 이르기까지 기상천외한 모습으로 괴도단 앞에 나타난다. 다양한 기믹을 활용해 적의 눈을 속이거나, 괴도만의 화려한 액션으로 팰리스에 잠입해야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