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액션 RPG ‘냥자의 모험’ 한국어판 9월 2일 출시!
‘냥자의 모험’ 은 귀여운 동물들이 사는 나라, ‘카노이데라’에서 용병으로 활동하는 주인공, ‘냥자’ 일행이 냥발 마을의 경호를 맡으며 다양한 장소로 모험을 떠나는 3D 액션 RPG 게임이다. 몬스터를 물리치면서 의뢰를 달성하고, 자신의 밭에서 자유롭게 농사를 지어 요리를 먹고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등 농사와 RPG의 요소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2인 로컬 협력 플레이가 가능하여 친구와 함께 모험과 농사를 즐길 수 있다.
- 세계관 소개
이 나라, 카노이데라는 한때 재앙에 고통받던 시대가 있었습니다.
사람들과 평화롭게 살고 있던 몬스터들이 어느 날 갑자기 수수께끼의 힘에 삼켜져
흉포화하여 사람들을 습격했던 것입니다.
이제는 그것도 옛날 이야기가 되어버렸습니다…
오랫동안 계속된 괴로운 싸움 끝에 사람들은 몬스터를 물리치고 수수께끼의 힘도 모습을 감추었습니다.
사람들은 재앙 이전의 생활을 되찾고 세계는 다시 평화로워졌습니다.
그러나 현재, 사람들을 괴롭혔던 그 재앙이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고 있지만,
그에 대항할 영웅들은 더 이상 없습니다.
몬스터들을 변모시킨 이 수수께끼의 힘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카노이데라에 평화로운 미래는 찾아올 수 있을까요?
어느 날, 냥자와 마카롱은 몬스터들이 사나워진 원인을 조사하기 위해서, 냥발 마을 주변을 경호하는 일을 맡게 되었습니다.
이리하여 냥자 일행의 진실을 찾기 위한 모험이 시작됩니다!
- 자유로운 실시간 전투를 즐겨라
플레이어는 실시간으로 검과 활, 마법을 사용하여 몬스터와 맞서게 되며, 자유롭게 장비를 제작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싸우는 것은 물론, 오래전 추방된 마법을 익혀 유리하고도 강력한 전투를 이어 나갈 수 있다.
- 자원을 모으고, 농사를 지으며 더욱 강한 장비를 제작하라
다가오는 어둠에 맞서기 위해, 플레이어는 더욱 강력한 장비와 마법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 풍부한 자원이 넘치는 ‘카노이데라’에서 몬스터를 잡아 재료를 얻고, 음식을 만들기 위해 씨앗을 심고 농사를 지을 수 있다. 나아가 각종 소재와 광물을 모으면 더욱 강한 무기와 방어구, 장신구를 만들어 싸울 수 있게 된다.
- 냥발 마을에서 나만의 보금자리를 만들자
카노이데라에는 친절한 시민들이 있는가 하면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있다. 그들의 요청과 의뢰를 들어주고, 좋은 관계를 쌓아 올리게 되면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게 된다.
- 로컬 협력 모드로 함께 모험을 떠나라
‘냥자의 모험’ 은 2인 로컬 협력 플레이를 지원하고 있어, 친구와 협력하여 함께 전투하거나 의뢰를 수행할 수 있으며, 농사를 함께 지을 수도 있다.
타이틀 명 : 냥자의 모험
출시일 : 절찬 판매 중
가격
일반판: 19,800원
디럭스 에디션: 24,800원
대응 기종 : PlayStation®5,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
장르 : 3D 액션 RPG
플레이 인원 : 1~2명
언어 사양
자막 한국어, 번체 중국어, 간체 중국어, 일본어, 영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