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뮬레이션 전략 게임으로 정평이 나 있는 Paradox사의 최신작 ‘서바이빙 더 애프터매스’를 2022년 초에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소프트웨어로 발매하기로 결정.
‘서바이빙 더 애프터매스’는, 세계 멸망 후의 미래를 살아남는 서바이벌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멸망 후의 세계에 콜로니를 건설해, 운석과 낙진처럼 회피 불가능한 재앙을 막기 위해, 보다 튼튼한 건물을 짓고, 주위를 탐색하면서 신기술의 연구를 진행시켜 나가야 한다.
잃어버린 문명을 되찾기 위해서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전문가」, 여러가지 효과를 가진 「건물」, 무한히 넓어지는 「테크 트리」등의 각 요소를 잘 조작할 필요가 있다. 각 요소는 서로 깊게 영향을 미치고 있어, 본 작품의 독자적인 심오한 게임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콜로니의 주민들과 맵, 심지어 테크트리까지 게임을 시작할 때마다 다양한 요소들이 랜덤으로 변화하기 때문에 반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선택한 난이도에 따라 AI가 작용하여 플레이할 때마다 다른 플레이 체험이 가능하다. 반복해서 플레이하고 실력을 닦아, “난이도 100%”에 도전해보자!
■ "전략 게임의 대가" Paradox사의 최신작
시뮬레이션 스트래티지 게임으로 정평이 난 Paradox사 (『시티즈: 스카이라인』『엠파이어 오브 신』)의 최신작.
시리즈 전작인 『Surviving Mars』는 Steam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두터운 지지를 받고 있다.
■ 종말 후의 세계에서 서바이벌
세계 멸망 후의 미래를 살아남는 「서바이빙 시뮬레이션 게임」.
산성비, 방사능 낙진 등 인류의 희망을 꺾는 재난이 항상 도사리고 있다.
콜로니를 건설하고 피할 수 없는 위협에 대비해 신기술을 연구하여 피해를 최소화하라!
■ 심오한 게임 시스템심오한 게임 시스템
본작에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전문가」,
여러가지 효과를 부여하는 「건물」, 무한히 넓어지는 「테크 트리」…등,
다양한 요소가 등장해, 그 모든 것이 서로 깊게 영향을 미친다.
모든 지혜를 동원하여 잃어버린 문명을 되찾아라!
■ 플레이 할 때마다 달라지는 경험
선택한 난이도에 따라, 진화한 AI가 작동해
게임을 시작할 때마다 플레이 경험이 변화한다.
게임을 계속해서 즐길 수 있다.
"난이도 100%"에 도전하라!
타이틀명 : 서바이빙 더 애프터매스
플랫폼 :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발매일 : 2022년 초 발매 예정
언어 : 한국어 자막
장르 : 서바이벌 시뮬레이션
플레이 인원 : 1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