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지판타지는 플래시 엔진을 사용하여 개발된 웹게임으로 공짜로 경험치를 습득할 수 있는 ‘명상의 대지’ 와 3:3 PVP시스템 등 기존 다른 웹 게임과 차별화된 여러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풀 3D 카툰풍의 그래픽으로 구현된 동화 같은 세상에서 유저들은 기사/궁사/법사 3종의 직업을 활용해 스킬 패턴을 연구하고 아이템 제작 시스템을 활용하는 등 자신의 개성에 맞는 전략적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퀘스트 내비게이션’, ‘자동 사냥 시스템’ 등 다양한 유저 편의 시스템을 제공해 하드코어 유저는 물론 라이트 유저의 진입 부담감을 대폭 낮춘 것은 이 게임의 큰 특징이다. 특히, 일러스트풍의 캐릭터와 배경은 기존 남성적인 그래픽에 중점을 둔 타 웹게임과는 차별화된 볼거리를 제공해준다.
1. 프롤로그 스토리
메이지판타지의 스토리는 약 400년 전, 트론의 붕괴로 푸사드 대륙이 산산조각이 나게 되어 오늘의 각개 하늘 섬으로 변하게 된다. 그리고 당시 암흑세력이 빛을 침식하며 세력을 넓혔지만 원로원의 총력으로 암흑의 세력의 몬스터를 봉인 하였지만 또 다시 움직임을 보이는 암흑세력으로 인하여 사건은 시작된다.
2. 메이지판타지 주요 특징
1)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기는 메이지판타지
메이지판타지는 쉬운 조작법과 각종 유저 편의 시스템을 제공해 웹 MMORPG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들도 쉽게 게임을 시작했으며, 퀘스트를 수령한 후 NCP나 몬스터명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던전으로 이동할 있으며, 또한 날개 신발을 이용하여, 이동시간 없이 바로 던전으로 입장할 수 있는 퀘스트 네비게이션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자동 사냥 시스템은 웹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라이트 유저들에게 편안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게임 내 NCP와의 쉬운 튜토리얼 진행은 높은 퀄리티의 일러스트를 제공하여,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2) 다양한 펫과 탈것
메이지 판타지에서 빼놓을 수 없는 콘텐츠로 유저는 펫과 탈것을 진화시켜 전투를 즐길 수 있다.펫은 22종 탈 것은 4종이 있으며, 게임 타이틀에 걸맞게 꾸준한 업데이트로 점차 늘려갈 예정이다. 펫은 자질/영혼/장비 착용으로 전투력을 증가 시킬 수 있으며, 탈 것은 레벨 및 품질을 향상시켜 능력치를 더욱 높일 수 있다. 펫과 탈 것 모두 진화 할 수록 더욱 강력한 효과를 가지게 되며, 주 캐릭터의 전투력 향상에 있어 중요한 콘텐츠이다.
3) 오프라인에서도 성장한다! 빠른 레벨업
메이지판타지가 타 웹게임과 차별화 되는 큰 특징 중 하나는 빠른 레벨 업이다. 유저가 오프라인 일 경우에도 경험치를 습득할 수 있는 접속 보상 이벤트 성격의 오프라인 경험치, 유저가 게임 컨트롤을 하지 않고, 특정 던전에 입장하면 경험치를 습득할 수 있는 명상의 경지가 있다. 또한 퀘스트는 일일이 클리어 하지 않아도 하루 한번 위탁 퀘스트 진행으로 대량의 경험치를 습득할 있게 하여, 게임 접속이 많지 않은 라이트 유저를 위한 전략적인 요소도 제공하고 있다.
3. 메이지판타지 주요 시스템
1) VIP 시스템
‘메이지판타지는 VIP 시스템을 도입하여, 게임 콘텐츠에 차별화를 두었다. 캐시 상점에서 VIP카드를 구매하면 경험치 1.1배, 푸른빛 획득량 증가, VIP일일선물 수령 등을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 축복받은 내 캐릭터. 보물찾기, 점술 시스템
메이지판타지의 콘텐츠 중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보물상자와 점괴이다. 보물찾기는 캐시나 일반 상점에서 구매할 수 없는 희귀한 아이템을 구할 수 있으며, 점괴는 펫먹이, 마법석, 각종 조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3) 절대강자를 가리자~!! PvP 시스템
‘메이지판타지’는 다양한 PvP 모드를 제공한다. 3:3 팀단위 PVP는 마을 중심 분수대 옆 NPC 바티아를 통해 경기장으로 입장 할 수 있으며, 신청을 하면 자동 매칭으로 상대팀과 대전할 수 있다.
인공지능 PVP시스템인 ‘전투의 신’은 실제 유저의 캐릭터를 컴퓨터가 인공지능으로 컨트롤 하여 대결하는 시스템이며, PVP 시스템은 연승 횟수, 일별 랭킹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백호소프트 회사 소개]
㈜백호소프트는 2010년 1월 설립하여 2012년 3월 게임포털 올게임즈(www.allgames.co.kr)를 시작으로 전쟁의 서, 제국정복, 기사의 영광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런칭한 국내 벤처 기업이다. 자체 광고 솔루션을 기반으로 다양한 게임 마케팅 사업에도 참여하였으며, 최근 온라인 게임뿐만 아니라, 모바일 게임에도 자체 개발 및 투자, 퍼블리싱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