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감이 넘치는 전투 시스템으로 환상의 세계에서 다양하고 짜릿한 모험을 즐기는 캐주얼 RPG 타타쿤!!
그래텍의 세번째 온라인게임으로, 깊이있는 스토리를 따라 진행되는 진정한 RPG의 재미를 만난다.
세계관
인류는 '오닉스'를 통해 첨단 문명을 발전시켰지만 '오닉스'로 인해 발발하게 된 '제 1차 뫼비우스 대전'으로 인해 고대 문명은 멸망하고 만다.
오닉스의 모든 기적은 순식간에 사라지고 셀 수 없이 많은 시간이 흐른 뒤 아르펜 대륙, 인더스트리아 대륙, 스틸레 대륙, 토르 대륙, 네개의 큰 대륙으로 나뉘어진 이 세계에서 살아가는 '신인류'는 협력과 반목을 반복하면서 살아가고 있었다.
어느 날, '신인류'를 멸망시키고자 일어선 악의 세력과 그런 악의 세력을 막고 인류를 선의 세력으로 나뉘어진 4명의 신들에 의해 '제 2차 뫼비우스 대전'이 발발하고 영웅 ' 갈라스' 와 최강의 드라몬 귀룡 '타타쿤'의 활약에 의해 선한 신들이 승리하게 된다. 그 뒤로는 인류에게는 평화만이 존재할 것 같았지만, 전설로만 내려오는 신비의 광석 '오닉스'를 둘러싼 대부분의 사람들은 알지 못하는 선과 악을 대변하는 두 세력의 처절한 싸움은 계속 되고 있었다.
세계 곳곳에 매장된 '오닉스'를 노리는 악의 화신 '브로켄'의 어둠의 마력으로 인해 '아르펜'대륙은 오염되어 가고 '브로켄'의 몬스터들은 사람들을 헤치고 '오닉스'를 약탈하는 등의 만행을 저지른다. 평화를 수호하는 것이 목적인 비밀조직 '볼크아이'는 비밀요원 ' 리터'를 파견하여 '브로켄'에 대항한다.
우리가 익히 잘 알고 있는 현실 세계에서 소환된 어린 소년, 소녀들은 훈련을 통해 악의 무리에게서 평화를 지켜야 하는 비밀 요원 '리터'가 된다. '리터'는 뛰어난 영력을 바탕으로 '볼크아아' 최첨단 시스템인 '에그'와 '봉인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신비의 광석 '오닉스'가 고체 형태로 변화된 '오닉스틴'으로 자신의 능력을 강화시켜 '브로켄'의 몬스터들과 처절한 싸움을 벌인다.
'브로켄'의 음모에 의해 '아르펜' 대륙 곳곳은 위기에 빠지고 '리터'들 역시 수많이 많은 위기 상황을 겪게 된다. '아르펜' 대륙의 위기 상황을 종식시키기 위해 뛰어난 능력을 지닌 '리터'들이 '엔트워프 빌리지'에 급파되고 '리터'들은 세계 평화를 위한 위험한 임무를 오늘도 계속하고 있다.
클래스
타타쿤을 처음 시작하면 여행자라는 공통 클래스로 모험을 하게 되며, 여행자인 상태에서 레벨 20이상일 경우 각 클래스별로 준비된 전직 퀘스트를 수행하면 전직을 할 수 있다. 각 클래스별로 체력, 방어력, 공격력, 점프력, 달리기 속도 등의 속성이 다르며, 특화된 고유의 아이템 착용 가능 및 전용 스킬을 지원한다.
- 전사 : 전사 클래스는 강력한 육체를 바탕으로 한 무엇이라도 파괴할 수 있는 파워 넘치는 공격으로 근접 전투에서 탁월한 능력을 보여준다. 또한 체력이 높아 어떠한 극한 상황에서도 강력한 힘을 발휘하여 위기를 극복해 나간다. 전사 클래스는 소드, 둔기 계열의 무기 및 방패를 장착하는 것이 가능하며 특별한 스킬 퀘스트를 통해 전사만이 사용할 수 있는 삼중 점프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 마법사 : 마법사 클래스는 약한 체력 때문에 근접 전투에서는 불리한 상황을 많이 겪지만 신비한 영력을 지닌 마법사들만이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마법 스킬로 사나운 몬스터들을 물리칠 수 있다. 또한 마법사 클래스는 마법력이 깃든 무기 및 방어구를 장착하는 것이 가능하여 특별한 스킬 퀘스트를 통해 마법사만이 사용할 수 있는 박쥐, 물고기 변신 마법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 격투가 : 격투가 클래스는 수 천년 동안 전해져 오는 비전을 통해 단련된 강인한 정신력과 빠르고 정확한 기술로 적을 제압하는 클래스이다. 또한 격투가 클래스는 건틀렛, 이도류 등의 특수한 무기를 장착하는 것이 가능하여 특별한 스킬 퀘스트를 통해 격투가만이 사용할 수 있는 늑대 변신술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