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는 대만 온라인게임 개발사 차이니즈 게이머 인터내셔널(Chinese Gamer International)의 작품으로, 마영성, 황옥랑 등 유명 작가들의 무협소설을 기반으로 한 스토리와 뛰어난 타격감의 콤보 전투와 쉬운 게임플레이를 자랑하는 퓨전 무협 MMORPG이다.
대만을 비롯해 유럽, 북미, 일본, 중국 등 해외 각지에 진출한 ‘영웅시대’ 는 ‘2009 대만 게임스타’에서 최고 온라인게임부문 금상을, ‘2010 바하므트 게임대상’에서 인기 온라인게임 부문 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특히 지난해 대만 내 최고 동시접속자 수 23만 명을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마트 전투 시스템
전투 양상에 따라 공격, 물약사용, 스킬시전, 공격대상 선정 등 자동설정 기능으로 스마트한 전투가 가능하다.
▶언리얼 기반 그래픽
언리얼 2.5엔진으로 제작된 화려한 공격 이펙트와 타격감은 듀얼 웨폰 시스템과 함께 게임의 맛을 더한다.
▶액션의 재미 콤보 전투
문파별 다양한 스킬과 1,2,3 단계까지 구성된 스킬 시전을 통한 추가 데미지, 추가 치명타는 더 효율적인 몬스터 사냥과 게임 재미를 더 해준다.
▶다양한 즐길 거리
매일, 요일, 시간대 별로 진행되는 각종 게임 내 이벤트 시스템과 채집시스템, 신수시스템, 탈것 시스템의 제공을 통해 전투 이외에 폭넓은 게임 재미를 느낄 수 있다.
|
|